태그: 강아지

2+1펫츠룩 가볍고예쁜 강아지 고양이 인식표 목걸이 적극추천이요

패션 액세서리,기타 2+1펫츠룩 가볍고예쁜 강아지 고양이 인식표 목걸이10,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45원 적립 가능합니다. 2+1펫츠룩 가볍고예쁜 강아지 고양이 인식표 목걸이 상품구매 적극추천이요 챙겨주신 방울 넘 구여워요 | 입양한 길냥이형이랑 기존동생두마리 포인트주구싶어 주문했네요 너무 잘어울리고 부드럽고 깜직한 글씨에 너무너무 이쁘구 마음에들어요 대박상품 찐상품입니다ㅎㅎ | 후기는 귀찮아서 잘안남기는데요 이건 안남길수가 없네요 대박 완전 넘 이뻐욧~!!!! 울 강쥐들 한가족인데 […]

강아지넥카라 엘리사화이트 마이크로폰 세트방지 도넛튜브 강아지 굴욕 목걸이 중성화수술 살처 예방 목줄

피부관리 강아지넥카라 엘리사화이트 마이크로폰 세트방지 도넛튜브 강아지 굴욕 목걸이 중성화수술 살처 예방 목줄 강아지넥카라 엘리사화이트 마이크로폰 세트방지 도넛튜브 강아지 굴욕 목걸이 중성화수술 살처 예방 목줄 상품구매 강아지넥카라 엘리사화이트 마이크로폰 세트방지 도넛튜브 강아지 굴욕 목걸이 중성화수술 살처 예방 목줄 상품구매

듀먼 [특가] 굽네 강아지 수제영양특식 오리지널set 50g 4종

강아지 간식 듀먼 [특가] 굽네 강아지 수제영양특식 오리지널set 50g 4종 24% 47,500원에서 3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95원 적립 가능합니다. 듀먼 [특가] 굽네 강아지 수제영양특식 오리지널set 50g 4종 상품구매 듀먼 [특가] 굽네 강아지 수제영양특식 오리지널set 50g 4종 상품구매

뉴트리나 전연령용 옥수수 울트라 오리지널 강아지 사료 알갱이는

강아지 사료 뉴트리나 전연령용 옥수수 울트라 오리지널 강아지 사료 22% 42,500원에서 32,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40원 적립 가능합니다. 뉴트리나 전연령용 옥수수 울트라 오리지널 강아지 사료 상품구매 알갱이는 작아요, 기호성 좋아요, 변냄새 안나요 | 로켓배송으로 어제 도착했는데 한번 먹여보고 리뷰 작성해요! 계속 먹이던 사료가 알갱이가 많이 크기에 작은 알갱이라서 좀 걱정했는데 다행이 오독오독 잘 씹어먹네요ㅋㅋ 기호성은 좋습니다! […]

롬 강아지 동결 건조 사료 드디어!

강아지 사료 롬 강아지 동결 건조 사료 25% 20,000원에서 15,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롬 강아지 동결 건조 사료 상품구매 드디어! 먹는다 | 혹시나 버릴까싶어서.170그람짜리 시켜봤는데 잘먹네요! 건사료는 브랜드별로 다먹여보고 안먹기에;; 베이크드 거치고 ㅠㅠ 그것도 안먹어서 시져는 당연히 안먹고 습식도 거쳐서.. 마지막 기대걸고 동결사료 로켓배송되는것중에 젤작은사이즈 시켜봤는데 호모나! 먹네요 ㅠㅠ 아기 잘 먹어요. | […]

아리코 고양이 & 강아지 양모 모피볼 머플러 목도리 M 2p 세트 딱

패션 액세서리,기타 아리코 고양이 & 강아지 양모 모피볼 머플러 목도리 M 2p 세트 18% 16,000원에서 15,8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리코 고양이 & 강아지 양모 모피볼 머플러 목도리 M 2p 세트 상품구매 딱 맞아요 좋아요! | 길이가 틀려요 ㅡㅡ 하나는 훨씬 작은거 보니 소자인듯 한데 그냥 강아지에게 메줬더니 그냥저냥 맞는듯해서 하루 밖에 나갈때 메고 […]

도그아이 강아지 목줄 + 리드줄세트 M

줄,하네스 도그아이 강아지 목줄 + 리드줄세트 M 에서 12,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도그아이 강아지 목줄 + 리드줄세트 M 상품구매 감사합니다. | 강아지가 목줄을 너무 싫어해서 딱 한번 착용하고 못했어요ㅜㅜ 하네스에 적응만 되있어서 그런가봐요ㅜㅜ 그래도 리드줄은 아주 잘쓰고있어요!! 부드러워서 손도 안아프고 좋아요!! 도그아이 강아지 목줄 + 리드줄세트 M, 블랙, 1세트저렴하게 잘 샀어요 하지만 우리 […]

리스펫 강아지 노즈워크 지능개발 장난감 퍼즐 발바닥 23 x 23 cm 강아지가

장난감,훈련용품 리스펫 강아지 노즈워크 지능개발 장난감 퍼즐 발바닥 23 x 23 cm 8% 10,900원에서 10,0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리스펫 강아지 노즈워크 지능개발 장난감 퍼즐 발바닥 23 x 23 cm 상품구매 강아지가 넘나 좋아함 ㅋ_ㅋ | 강아지가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첨엔 좀 경계하는 듯 싶더니 간식 넣어주니까 이내 곧 적응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 저는 받자마자 제품 밑에 나사 […]

리컴 강아지 고양이 반자동 급식기 발이

급식기,급수기 리컴 강아지 고양이 반자동 급식기 에서 11,2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60원 적립 가능합니다. 리컴 강아지 고양이 반자동 급식기 상품구매 발이 달려있어 안전한 느낌이 듬 만족함 | 포장이 생각보다 꼼꼼히 신경써주시고 통이 생각보다 넉넉해서 마음에 드네요. 색상도 촌스럽지않아 만족합니다. 편해져서 만족해요~^^ | 견고함-플라스틱 물통이 꿀렁꿀렁한 소재여서 이전재품반품 이상품은 단단. 굿!! 뚜껑. 이전뚜껑은 얹어만 놓는. 어이없는. 이상품은 […]

맛있나봐요 더둑 강아지 치킨 치즈 슬라이스

강아지 간식 더둑 강아지 치킨 치즈 슬라이스 15% 12,280원에서 10,4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20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둑 강아지 치킨 치즈 슬라이스 상품구매 맛있나봐요 잘 먹어요^^ | 우리 애기들 간식 요즘은 우리 별이 (고양이) 만 조금씩 주고 있습니다 좋아해요 잘 먹어서 또 구매~ 먹고 나면 또 구매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많이많이 파세요^^ 잘먹어요~~ 몇번째주문해서먹이고있어요 | 우리 아가들이 잘 […]

캐니멀 강아지 텐트 강아지텐트

하우스 캐니멀 강아지 텐트 24,800원에서 24,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캐니멀 강아지 텐트 상품구매 굿 | 크고 가볍고 휴대성 좋고 설치 쉽고. 집에서 밖에서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을 듯. 이정도면 가성비 진짜 인정. 강아지텐트 짱 | 만족스러워요~ 캠핑장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캠핑 안간 날엔 집에서도 잘 쓰고 있어요. 텐트형집보다 오히려 널찍해서 그런지 텐트속 마약방석으로 쏙쏙 잘 […]

미미월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아기가

캐릭터별완구 미미월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에서 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미월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상품구매 아기가 좋아해요~ | 속포장이 너무 테이프가 덕지덕지 붙여있어서 반품된거 보낸건가 싶기도 했는데, 인형은 깨끗해서 다행이네요. 아기가 졸릴때 보여줬는데도 엄청 좋아하네요. 크기가 작긴한데 아기 장난감으로는 괜찮아요. 자리도 덜 차지하구요 미미월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강아지 소리도 작고 짧아요 게다가 활발하게 짖는소리가 […]

자미나 강아지 말하는 동물인형 털빠짐있고

작동완구 자미나 강아지 말하는 동물인형 55% 50,000원에서 22,3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18원 적립 가능합니다. 자미나 강아지 말하는 동물인형 상품구매 털빠짐있고 기계음이조금큰 제품 | *추가* 털빠짐있어요 ㅠㅠ… 가지고놀때 막빠지는건 눈에안보이는데 검은옷입고 놀면 빠져 옷에묻어있구요 손으로 힘별로안주고 잡아당겨도 빠지네요.. 기계음이 많이크네요.. 팔다리움직이는 기계소리가 거슬릴정도로 큽니다.. 애기가 무서워하며 울어요ㅠㅠ…. 올해크리스마스선물은 잘못고른듯허네요ㅠㅠ…. 딸아이크리스마스선물로 구매했어요 아직 뜯어보지않아서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

모찌모찌 강아지 시바 얼굴 쿠션 애착인형

완구,도서 모찌모찌 강아지 시바 얼굴 쿠션 애착인형 22% 20,000원에서 15,5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모찌모찌 강아지 시바 얼굴 쿠션 애착인형 상품구매 굳 | 우리 강아지들 애착인형으로 사줬어영 폭신폭신하고 좋아용 모찌모찌 강아지 시바 얼굴 쿠션 애착인형, 40cm, 혼합 색상촉감도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저렴하고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모찌모찌 강아지 시바 얼굴 쿠션 애착인형, 40cm, 혼합 색상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