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홈 레논 5단 슬림 책장 매우

선반,트롤리 블루밍홈 레논 5단 슬림 책장
에서
53,5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블루밍홈 레논 5단 슬림 책장 상품구매


매우 저렴하고 튼튼해 보이며 똥손도 조립 가능하다 | 일단 배송이 빠르더라구요 어제 시켰는데 오늘 3시에 도착했어요 포장지를 뜯고 확인하니 정갈하게 되어있더라구요 흠이 있는 상품이 많기래 바로 흠이 있나 확인했는데 아주 살짝 찍힌 상처가 있더라구여 뭐. . . 이정도면 감사할 따름이죠 ㅋ
조립은 생각보다 쉬워요! 저같은 똥손도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주변에 자상한 친구 남자친구 남편이 있다면
같이 하세요 혼자 작은 드라이버로 나사 다 조이다 보면 심심하기도하고 물집도 잡히고 힘들지만 혼자 다 했어요! 참고로 전 여자입니다 여자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설명서가 친절하게 잘 되어있었지만 구멍이 무조건 밖으로 가겠끔하셔야해요 전 볼트 6번 풀어서 다시 했어요 3세트 하고나서 발견한게 어디에요 그죠? ㅋ 아 볼트 꼭 잃어버리지마세요 구멍 개수 만큼만 오니까요 여유분 그런건 없어요! 전 중간에 하나가 비길래 사장님한테 실망할 뻔했는데 다행히 벌떡 일어서니 하나가 떨어지는걸 확인하고 안심했어요 등줄기에 땀이 어찌나 나던지. . . 드라이버가 왜 짧은게 왔는지 손잡이 쪽이 왜 굵고 굴곡이 있는 드라이번지 알겠더라구요 드라이버 헛돌겠끔 하시면 안돼요 드라이버 끝 부분이 다 닳아버리면 짧은 드라이버 사러 가야하는 상황이 생기니까요 그리고 모든 볼트를 꽉조여서 하시면 나중에 잘 안 맞아서 이상할거에요 설명서 보면 적혀있지만 전 무시하고 해서 다시 살짝 풀어야하는 귀찮은 상황이 오거든요 꼭 헐겁게 조여놓고 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꼭 눕혀서 하세요 저 처럼 혼자 세워서 하다가는 쇠로 머리를 박는 불상사가 생겨요 뒤늦게 깨치곤 눕혀서 했는데 정말 편해요 다 만들고 들어보니 무게가 꽤 나가는거 같아요 튼튼해보이고 정말 만족스러워요 제 생에 이렇게 이쁜 책장을 손에 넣을거란 생각을 못 했는데 너무 좋아요 다들 무게는 얼마나 버틸지 궁금하시죠? 미관상 꽉 채운건 사진은 찍지않았지만 꽉 채워서 지내보고 부서지거나 허물어지면 바로 상품평 다시 남기도록 할게요 없으면 잘 쓰고 있는거예요 여기까지 읽은신분들 분명 완벽하게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 명심하세요 구멍이 밖으로 가겠끔해야해요! 마지막 사진 처럼 정면엔 구멍이 없어야해요!


안정적임. 디자인 색감 무난. 마감처리 양호. 가성비굳 | 메이드인 차이나로 써있으나, 선반나무도 무게감 있고 두꺼운편. 만족. 양옆 철제 사다리 프레임도 안정적임. 전동 드라이버 사용해서 조립 30분 걸림. 밑바닥에 수평 조절 나사가 있어서 좋았음. 딱 원하는 사이즈였음. 가격대비 좋은 제품임. 설명서가 굳이 필요 하진 않았으나 구겨져서 옴.ㅎㅎㅎ


만족합니다! 가격빼고 | 좋아요! 튼튼하고 이뻐요.

집에 물건을 둘 공간이 없어서 구입했어요. 맨 위에는 장식품을 두고 있고 중간에는 휴지나 책 등 필요한 것들로 채웠어요.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손만 뻗으면 바로바로 가져다 쓸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매우매우 편해요

저도 조립하는 데 1시간 정도 걸렸어요. 혼자 조립할 만은 한데 1시간 정도 조립하니 손이 아프네요 ㅎㅎ 처음에 나무로 된 받침대 조립할 때는 괜찮겠지 싶었는데 기둥이랑 받침대랑 연결할 때 손에 계속 드라이버를 쥔 채로 힘을 주니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조립 후 세우고 나니 뿌듯!

라벨러스 닷컴

잠깐 조립할 때 주의사항?이 있다면 나무끼리 연결해서 받침대 만들 때 하얀 구멍 부분을 둘 다 바깥으로 해야지 나중에 기둥이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두 개 연결하다가 나중에 기둥에 못을 박을 수가 없어서 다시 조립했네요.

저는 세웠을 때 기울어져 있는 것은 딱히 경험하지 못했구요, 옷장 옆에 세웠는데 옷장이랑 평행이었어요.

사실 저는 4단과 5단, 가벼운 무게와 공간 중 무엇을 선택할 지를 두고 계속 고민했고, 고민 끝에 4단은 물건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아쉬워서 5단으로 구입했어요. 역시 공간을 생각한다면 5단이 맞아요! 4단이었으면 아쉬울 뻔했어요.

5단이어서 예상은 했지만 역시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네요. 저는 자취 중이라 나중에 이사할 때 저거 분리해서 짐 옮길 생각하면 끔찍하네요ㅠ 하지만 선반이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 튼튼할 것 같아요. 그래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아, 제일 중요한 것! 가격인데요, 이게 제일 아쉬운 부분이에요ㅠㅠ 2018년 5월 즈음에는 30000원이던 가격이 제가 구입한 2018년 6월 7일 목요일에 31900원이네요? 다른 후기를 보니 점점 가격이 오르네요? 한 달 사이에 가격이 이렇게 변경이 되나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하고자 쿠팡을 자주 이용하고 있었는데… 좀 잘 팔리는 것 같으니 이렇게 가격을 올린건가요?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 부분은 실망이네요! 그래서 별점 하나 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상품은 매.우.좋.아.요


배송시 부주의로 인한 모서리 찍힘으로 별 한개 뺍니다 | 품질은 가격대비 아주 좋아요
3번 책장받침목은 배송시 부주의로 모서리가 찍힌듯합니다.
조립시에 철제프레임 안쪽이라 많이 티나지 않을거 같아서 교환하지 않고 조립 시작…정리, 청소까지 한시간가량 소요!
바닥균형은 받침 돌려서 맞추니 완성~ ^^
뿌듯합니다~ 강추!


블루밍홈 레논 5단 슬림 책장, 블랙/ 가격 : 35,090

슬림, 틈새 책장 중 그나마 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책상 옆에 둘 생각을 했으나 책상은 소프시스꺼여서 상판 색상이 매우 매우 달라요ㅎㅎ
책장은 메이플 색이고 책상은 메이플과 오크 사이의 색인뎅,,ㅠ
책장은 다른 곳으로 옮겨서 사용하고 있어요.

조립은 쉬운데.. 손아파요ㅠㅠ
몇 개 조립하다 손 아파서 포기하고 남편이 다 해줬어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옆,뒤에 받침대?가 있어서
책이나 소품 두기 좋아요.

고양이도 매우 좋아해서
맨 마지막 칸은 고양이 쓰라고 남겨뒀어요ㅎㅎ


블루밍홈 레논 5단 슬림 책장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