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Д`*)살까

상품 파티용품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혜택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세일금액
5,85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93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상품구매


예뻐요 | 직접 꼬아서 달아야된다는 후기를보고 궁금했는데 방법은 쉬워요ㅎ 15분정도 걸렸어요 4가지색 4개씩 들어있어서 다음에 또 할수있고 잘 보관하면 재사용해도될것같아요~ 맘에듭니다


(*´Д`*)살까 고민이라면 추천하지만 만들기 피곤 | 벽에 걸이만 하면 되도록 완성된게 오는 줄 알았어요ㅠ
나쁘진 않은데 사진처럼 예쁘고 여리여리하게 만드는게 쉽지 않구요~ 일일이 종이떼서 접어서 구겨서 실에 꼬으고 하는 과정이 어렵진 않더라도 편리하진 않았어요. 조금 번거로웠지요ㅠㅠ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좋은 효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슬은 생각보다 굵고 긴 편이여요~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핑크 + 노랑 + 연핑크, 가로 60~80 cm x 세로 30 cm40분 걸렸어요.
처음에 빵끈은 어디에 쓰나 고민했는데, 그냥 금박테슬 꼬임 고정용이에요.
한지는 손으로만 꽈도 잘 고정되구요. 팁이라면 금박은 꼬지않고 빵끈으로 묶으니 길이가 길어서 매듭부분을 1/2 길이로 만들어(한번접었어요) 묶었더니 같은 길이 나와요.
술 푸는거는 매듭 지은담에 머리빗듯 쓸어내림 쉽게 되네요.
노끈에 간격고정은 스카치테이프로 대충 했어요. (사진보니 당일에는 테슬간격을 조금더 띄어서 길게 해야겠어요. 벗 테슬 사이사이는 비지않게^^)
번거롭다는 분들 많으신데, 이가격에 이정도 수고가 있어야 완제품 나오죠. 이런게 완성되서 나옴 푸는데 다 끊겼다고, 느낌 안산다고 욕하실듯.. 바로 만들어서 (한지?특성상) 걸어야 포슬포슬한 느낌이 살거같아요.
전 대만족이에요^^
내일 생파 자리까지 고이 가져가는게 문제긴 하네요ㅎㅎ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핑크 + 화이트 + 연핑크, 가로 60~80 cm x 세로 30 cm다른분들 후기 없었음 못만들뻔 했네요.
종이는 빵끈 없이 그냥 꼬고 금박 비닐은 안꼬아 지니 빵끈으로 고정하는거네요.
다른분들 맕처럼 금박은 반접어 고리부분 한번 더 접었어요. 길이가 그래야 맞아요. 접은부분 테이프로 마무리 했구요.
애들 재우고 티비보면서 하니 한시간 넘게 걸리네요 ㅠ 손도 느리고.
꼬을때 종이가 꼬여 줄을 벽에 걸어놓고 고았더니 종이가 덜 꼬여요.
완성해놓으니 예뻐요
별은 힘들어서 하나 뺍니다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보라 + 자주 + 연보라, 가로 60~80 cm x 세로 30 cm컬러감 예쁘고 장식할때 이거 한줄 있고 없고
존재감 차이가 커서 이거 살까 고민한다면
꼭 사라고 말하고 싶은데 이게 보기보다
만드는게 손이 많이가고 시간도 제법 걸림

라벨러스 닷컴

처음에 받아보고 재료 늘어놓으면 이 종이들을
어떻게 끼워넣지 싶은데 설명서 1도 없음,

판매 페이지 들어와서 만든 사진 가만히 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그제서야 짐작하고 그렇게
만들다보면 그게 그것임,

다 쓰고 잘만 보관하면 재사용도 가능해
보이긴 함, 맘에 들어도 다음번에도 이걸
또 만들고 있을진 모르겠음, 은근 만들고 앉았기
피곤했음 ㅜㅡㅜ


도나앤데코 DIY 종이태슬 가랜더 20p + 끈 세트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