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캐피털 렌터카 편리한 차량 관리와 절세효과

 

요즘 차량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단기 렌트 또는 장기렌트와 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우리 캐피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에 대해 안내를 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우리 캐피털 렌터카의 대상 고객은 편리한 차량 관리와 절세효과를 원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와 개인의 고객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승용 및 15인승 이하 승합차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차,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 대형, SUV 차량 등에 대해서 24개월 ~ 55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각각 개월별로 가격을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우리 캐피털 렌터카에 대해 이용방법 및 조건을 안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한통에 300

저축은행 인수 조건에 따라 러시 앤 캐시가 대부영업을 줄이 고고 있지만 오히려 이익은 급증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영업 축소와 부실채권 매각 등으로 대손비용이 크게 감소하였으며,

광고 축소에 따른 마케팅 비용 절감 효과가 겹쳐 수익성은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요즘은 TV광고에서 나오는 러시 앤 캐시 대출 한통에 300 같은 경우에는 복잡한 과정 없이 디렉트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 한 통에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러시 앤 캐시 대출 한통에 300 대출조건 및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 앤 캐시 대출 상품 중 한통에 300의 특징은 연체 없이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가능 연령은 만 26세 ~ 만 59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300만 원까지 소액이 필요한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러시 앤 캐시 대출 상품인 한통에 300은 대출기간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환 방법은 자유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면 된다고 합니다.

러시 앤 캐시 대출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연 34.9%입니다.

상당히 높은 금리임을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연체이자율 또한 법정 최고금리인 연 34.9%를 적용받는다고 합니다.

 

법정 최고금리가 연 34.9%로 예전 60%대에 비하면 상당히 많이 낮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도 시중은행 금리와 비교하면 많이 높은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예를 들면 1,000만 원을 1년 동안 빌렸을 때 1년 동안 부담해야 하는 이자는 349만 원입니다.

 

정말 급하고 정말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고, 이용하셨다고 하더라도 최대한 빠른 상환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자를 보니 정말 후들후들하네요.

그리고 러시 앤 캐시가 업계 최초로 대출 전용 ‘무카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무카드는 러시 앤 캐시를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이나 과거 이용 고객들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신용조회 및 추가 상담 등의 불편한 절차 없이 카드 한 장으로 한도금액 내에서 전국 모든 은행,

지하철 및 편의점의 9만여 대 ATM/CD기에서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 이 인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카드는 한도금액 내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일 수만큼 이자가 계산된다고 합니다.

 

단, 현금인출기 이용요금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