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2등급 필수

가지고 있는 금융권 자금 관련 상품에서 연체나 미납이 있거나 휴대폰 세금 등이 밀린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고 신용자의 경우에는 정말 다양하고 빠른 방식으로 목돈을 마련해 보실 수 있는데요 무조건 1 금융권을 고집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최근에는 농협 캐피털과 같은 타 금융권의 경우에도 신용등급 2등급 이상이라면 더욱 빠르고 간편한 신청절차를 받으면서도 금리적인 부분에서는 시중은행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 없이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만약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다면 이러한 경로를 통해서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이며 연소득이 1200만 원만 넘는 직장인이라면 200~4000만 원의 넉넉한 한도금액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요

연 최저 6%대까지 이율이 내려가고 있으며 12개월부터 1년 단위로 5년까지 장기적인 상환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는 매월 일정한 금액을 납부하시면 되겠는데요 계속 진행될수록 이자는 줄어드는 구조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자영업이나 기타 창업 등을 통해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면 1년 이상의 사업기간을 통해 12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면 최대 3500만 원까지도 연 9%대의 금리로 빌려보실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하다면 적절하게 신청해 보시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