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권무직자대출 설명

직장이 없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금융권의 심사를 통과하는 것은 여러모로 어려움이 있을 수밖에 없을 텐데 말이에요. 하지만 이직을 준비 중이거나 기타 소득이 없는 와중에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은행의 상품을 알아보실 수밖에 없을 거 같습니다.

코리아 론과 같은 2 금융권 무직자대출 이용을 해본다고 하면 신용이 낮다 하더라도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일정 금액을 빌리실 수 있을 듯하네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와 더불어 대학생이나 주부분들과 직장인과 공익근무자 등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은 굉장히 넓다고 하네요. 먼저 무직인 경우에는 만 19세 이상으로 군필 또는 면제자로 고졸 이상의 학력이면 신청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의 동의 없이도 본인 신용만으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부모님이 신용불량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는 듯합니다.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자도 자금조달이 가능하고 미혼자 기혼자 없이 대상으로 포함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6개월에서 1년에서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취급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당일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원 1~2%대의 이자율이 차등 적용되고 있으니 상세 문의는 상담을 통해 진행을 할 수가 있을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