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세탁,청소용품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60% 59,800원에서
2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상품구매


강추합니다~~ | 집에서 모시는 고양이두마리가 건조대를 타고 노는 바람에 건조대가 부숴졌어요.. 어찌어찌 끈으로 동여메어 쓰다가 더이상 안되겠어서
이리저리 뒤져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용 결과는 대만족이에요!!
날개를 필요한 만큼만 펴서 쓸 수 있고
빨랫감도 굉장히 많이 널 수 있고 옷걸이 걸수있는 날개도 따로 있고
정말 이 건조대 사길 잘했어요 엄청 크긴하지만 매우만족!
나중에 집사2랑 갈라져 살게 되면
내가 산거니까 당연히 내가 가져갈거에요
설명서가 있으니 천천히 쭉 읽어본 뒤 따라하면 잘조립할수있어요
드라이버 같은 도구도 필요없고 단 가위나 칼이 필요할수있어요
저는 손으로 잡아뜯었지만…
재료가(?) 종류별로 개별 포장돼있는데 입구를 밀봉해놓은게 있어서요.
따라하면서 찍어둔 사진 올려놓고가요~~^^
제품 디테일 컷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1개정말 힘들 줄 알고 ~ 신랑 오면 해 달라고 해야지 ~ 했는데 ㅋ

결국, 또 설치를 내가! 설치를 하고 있었다 ㅎㅎㅎ

완죤 쉬워요 ~ 무겁고 쇠 때문에 다칠 줄 알았는데 .. 동글동글해서 뽀족한게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

우선, 설치할 때 ~ 걍 설명서는 어려우니, 보지 말구요 ㅋ
그림만 눈으로 저장 후, ㅎㅎㅎ
먼저 밑에 바퀴를 끼고 양 사이드로 봉을 끼세요 ~
그리고, 쪼만한 빨래걸이 낄 수 있게 사이드 조절봉을 봉에 끼어주세요!
양 사이드 일자로 각도 맞춰주시고요. 차례대로 세개를 끼어주시면 끝!

라벨러스 닷컴

그림보면 알꺼예요. 사이드조절봉이란? ㅋ 저 레드를 말하는거고, 봉은 양 사이드에 끼는 쇠를 말하는거임요 ㅎㅎㅎ

여튼 그냥 여자도 쉽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당 ~^^♡
설치봉에 끼우세요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1개아기빨래양이늘어서 아기전용건조대로 하나사써여ㅋㅋ
지금우리빨래건조대도 이런건데 그냥일자형이고 이건 라운드형이라
더뭔가 씬박?하네여ㅋㅋ설치는어렵지않앗어여 아가빨래일주일에 두번하는데 마르기도전에 또빨래하게되면 우리건조대에다가 널어둬서 우리빨래가 또딜레이되다보니 아기꺼도 3단으로 하나구매해써여ㅋㅋ이건뭐일주일에한번만빨아도 충분히널겟네용 사진첨부합니당

—–추가후기

이거사고난뒤로 딸아가빨래 일주일에 한번하구이써여
ㅋㅋ말이야 3단이지만 앞뒤로 6개로 빼서할수잇다보니 일욜마다 빨구 일주일쭉널어놓으니 굉장히좋더라구여ㅋㅋ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방공간차지하는 부분이 크다보니 방이작아진다는사실 어차피 빨래방으로 사용중인방이라 크게상관은없지만요ㅋㅋ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1개베란다건조대가 좁고 불편해서 스탠드형건조대를 구입했어요
배송안전하게 잘도착했구요
조립은 설명서랑 약간다른버전이라 조금해맷는데
아기낮잠잘때 금방 후다닥할정도로 조립은 쉬워요
다만 바퀴다는부분과 기둥잇는부분 나사조이는게 엄청빡새요 ㅋㅋ 장갑끼고해야해요 그렇게 미친듯이 조여도 고정은 안됩니당
튼튼하지않아요 한쪽에만 빨래들을 걸을경우 아기가 좀만 건드려도 쓰러질듯 해요 딱한번쓰러졌어요
그치만 가격대비 완전 맘에들어요 그리고 아주 쓰임새도 좋습니다 엄마가 오만원넘는 건조대를 써봤는데 다비슷하다고 하세요 ㅋㅋ
제가 생각해도 이가격에 요정도품질이면 쓸만한거 같네요~~ㅎㅎㅎㅎ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1개빨래 널기 정말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베란다가 좁아서 안쪽 빨래가 다소 늦게 마를것 같다는 단점이 있지만…
혼자 쓰는거라 빨래가 많지 않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자 둘이 뚝딱 설치했구요, 튼튼하게 잘 서있습니다
빨래 많이 올려도 기울지 않네요


위즈홈 매직 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