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전기포트,티포트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33% 26,800원에서
17,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90원 적립 가능합니다.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상품구매


대박! 물이 금방 끓어요! | 일단 모양과 색상은 상품 상세페이지와 똑같습니다.
예쁜 크림색상과 검은색의 조화입니다.

본체 크림색부분말고 검은색의 본체 손잡이, 뚜껑 손잡이, 다이얼부분, 전선연결 바닥부분 플라스틱재질인데 싸구려같이 약하지 않고 그렇다고 막 어마무시 딱딱 두꺼운건 아니지만 튼튼합니다.

뚜껑유리도 막 어마무시 두꺼운건 아니지만 금방 깨질정도로 얇은편도 아니고 가볍습니다. 검은색 손잡이와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서 일부러 돌리지 않은한 빠질 염려도 없습니다.

물은 수도꼭지에서 바로 나온 수돗물로 본체 안쪽에 표시되어있는 선 가까이 채우고 전원 돌려서 가열 했는데.. 3분도 안되서 조금씩 끓기시작하더니 10분도 안되서 팔팔 끓습니다. 이때 가열되는 소리, 소음 납니다.

넘쳐 흘를것처럼 요동치며 끊습니다. 그렇다고 자동으로 꺼지는건 아니므로 직접 다이얼 돌려서 전원 꺼야합니다.
사용설명서에 과열되면 자동으로 꺼진다는데 저는 그때 까지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왜냐면 뚜껑이 들썩거렸거든요..;;

참고로 저는 동영상 촬영하려고 팔팔 끓는 상태에서 뚜껑열었는데 물이 넘쳐 튀어 위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원 끄고 뚜껑 여세요. 이때 검은색 손잡이 빼고 크림색 부분과 뚜껑 유리부분 뜨거우니 절대 만지지 마세요.
동영상에서 손잡이 한번 놓친 이유는 손잡이가 뜨거워서가 아니라 증기 구멍 생각 않고 잡다가 놀라서 놓쳤습니다..;;

그리고 보온 기능도 있는데 온도계가 없어서 정확한 온도는 못 쟀지만 보니까 어느 적정 온도에서만 보온 기능이 작동 됩니다. 막 팔팔 끓고 난 물은 보온 부분에 스위치를 놓아도 작동된다는 불이 안 켜집니다. 그런데 좀 식힌 후 손가락을 넣어서 살짝 뜨겁다 정도? 이때 보온에 스위치 놓으니 작동되는 불이 켜지더군요.
아무튼 정말 보온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켜 보고 내일쯤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선 길이는 약 70cm 안팎입니다.

가장 걱정되는게 세척방법인데 사용 설명서에도 있지만 물에 담그거나 하지 말라고 하니 사용 후 최대한 본체 안쪽만 세척하고 표면은 다이얼 버튼이라던가 하는 부분은 물이 안 닿게 하고 나머지 부분은 물티슈로 더럽게 된 그때끄때 닦아야할듯 싶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니 확실하게 말린 후 사용하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찜기같은 부속품들 있는 상품들도 있던데 이 상품은 없습니다.
물론 저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디자인과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거라 만족합니다.

++++++++++ 후기 추가합니다.
보온부분 추가 말씀드리겠습니다. 스위치 보온으로 놓고 12시간 뒤쯤 온도가 여전한지 내일 확인하려고 했더니 안그래도 될듯 싶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어느정도 온도에서만 보온기능이 되는게 맞는듯 싶습니다.

손가락 넣고 좀 미지근한 상태에서 보온으로 스위치 놓으니 자동으로 끓습니다. 그 좀 뜨겁구나 정도까지 끓더니 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러더니 좀 있다가 다시 반복적으로 끓고 꺼지고 하는거 보니 어느 적정온도를 맞추는거 같습니다.


좋음 강추 | 싸구려 라면포트 사면서도 비교많이했음
빨리 끓는지,
튼튼한지,
보온기능이 되는지 중요했다.

빨리끊는다. 물은 3분의1채운상태시 2분내로 8888끓음.
튼튼하다 17,700원에 최고오급을 바랄리없고 약해보이지않음 이정도면 튼튼하지 덮개유리도 괜찮다
보온기능 이게대박 별다섯개 !!!!!
내가산이유는 젖병을 뎁히기위해서다
아기고양이수유중이라.. 일정한 온도유지가 키포인트인데
보온으로 해놓으면 알아서 따뜻해졌다가 꺼지고
좀 식으면 다시 켜진다. 베리굿기능

디자인도 비슷한 제품들에 비해예쁘고
가격도 착하고 고양이들도 만족하는것같다 강추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 샤브샤브 해먹을려고 구매햇어요 받자마자 일단 씻고 식초넣어 끓여봤어요 음.. 성능은 일단 맘에드네요.
그런데 가만보니 브랜드이름이 지워졌네요 좀 기분이 찝찝하지만 그닥 중요한거같지않아 그냥 사용하기로…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MP10BG스텐 제조시 검은때 찌꺼기는 굴곡 부분만 조금 나옴( 별4개)
해외여행에서 정말 다양하고 유용하게 사용해 봤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손잡이로 360 회전이 가능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
받침대 뒷면에 코드 홀더가 있어서 전선을 정리해서 보관할 수 있음.
온도 조절은 잘 안되는 것 같고 물은 빨리(2분 가량) 끓고
보온, 가열 효과 모르겠어요. 가열에 두면 그냥 신나게 끓어요~~
사용중에 딴 생각 하다가는 주변에 화산 푹발(?) 일어납니다.
1. 햇반은 2개 가능.
2. 라면은 3개 가능(뚜껑 열어 놓고 사용), 야채 포함 2개.
3. 컵라면은 5개 가능.
4. 포장제품은 대용량 아니면 모두 가능함.
5, 물이 바닥 1/4만 가열되어 끓어 오르지만 사용하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음.
6. 물의 양이 많을 때는 뚜껑이 춤을 춥니다(주의 요망).
7. 세정제 사용하여 세척 가능하며, 전원 부분에 휴지(밴드 大자 등)를 말아서 눌러 넣고 최대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함. 끝.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MP10BG오늘 받자마자 잘 씻어서 바로 시범삼아 라면을 끓여보았어요~~^^*
여행가서 쓸거라 라면은 몇개가 가능한지..잘 끓기는 하는지…테스트해봐야해서요..^^
결과는…
정말 잘 산거같아요~~^^
우선 디자인부터 넘 맘에 들고~물도 정말 금방 끓어요..짱~!!
라면은 3개까지도 가능할꺼같아요..저는 물 어느정도 채워서 끓이고 라면 두개, 컵라면(왕뚜껑)에 물도 부었어요.그리고도 한국자 버렸으니 끓이는 리면 3개 충분히 될 거같네요..
다 끓인후 포트냄비만 옮겨서 바로 먹었는데도 다 먹을때까지 뜨겁게 유지도 잘 되구요~~^^
설겆이도 편하구~
암튼 진짜 잘 사용할 거 같아요~~♡


블레스 파스텔 빈티지 무선 라면포트 상품구매